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시청하지 않을 때도 예술 작품처럼”…LG, ‘모오이’와 협업 확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를 앞세워 유럽 프리미엄 TV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18일 밝혔다.LG전자는 지난해 선보인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Objet Collection) 포제(Posé)는 단순한 가전제품의 영역을 넘어 아름다운 가구와 같이 미학적인 감동을 줄 수 있는 ‘작품’의 차원으로 진화한 제품이다.LG전자는 올해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의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한다.최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Moooi)의 영국, 네덜란드, 스웨덴 등 해외 주요 매장에서 L..

      산업·IT2023-04-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엑스붐 360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엑스붐 360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